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심즈2 오리지날 버전 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0. 12. 8. 11:29

    다운로드



    심즈2 오리지날 버전 첫 예스파일등장
    파일명용량
    sim2.zip2.4G

     

     

     

    나만의 사람을 만들 나만의 직업을찾아 정상끝을보자!^^ 

     

     필독을 읽으시면서 천천히 다운받아주세여 실수하시면 삭제하고 다시 다운받아야하니 .... 

    데몬 필요합니다~

     

    그리고 한글패치설명서와 사용방법 윈도우7과 윈도우 xp등등 버전마다 다르니 잘보시고 사용해주세요

     

    안되면 쪽지주세요^^~

     

     

     

     

     

     

     

     


    하늘사랑1
    심 생성 중에 자꾸 심즈가 멈춰요ㅠㅠ 해결방법 없을까요?
    망딜래
    1~2주 지났는데 아직도 답변 아직도 안 달렸네요.. 에휴
    width008
    정보입력할때마지막에이름이안돼다고그러면서안돼요
    유콜드
    window7은 안돼나요ㅠ
    이수신장군
    편집기에서 Wow6432Node에 EA 게임즈가 안보이는데유;
    수겸왕
    cd1넣고 이미지삽입해서 설치눌렀더니 시리얼코드 나오라고 하는데 여기서 어떡하나요?
    이삐루
    또기잇님 심즈3는 없는가요ㅠ.ㅠ
    gba456
    sims cd3,4 가 없는데요/...?
    지봉22
    야이 ㅅㅂ놈아 설치 방법을 상세히 설명해야될거 아니냐!! 니가 말한 폴더가 없는데 그 폴더를 만들어서 거기다 다운 하라는거냐 아니면 설치를 하면 그런 폴더가 생긴 다는는거냐 좀 상세히 또박또박 써나라
    ca7333
    1번째 설치방법에 이미지가 뭐예요?
    미친기타
    윈도우 7 입니다. 레지스트리 편집기 켜서 wow6432node 켰는데 eagames가 안뜨네요 이건 어떻게 해야 하는걸까요?
    훈남공세
    데몬에 이미지 삽입해서 다운 완료하고 한글 패치까지 다 했는데요 .... 그리고 게임 실행을 하면 불특정 오류라고 뜸니다. 왜 그런건가요???
    dzzza
    cd1 이미지삽입 어캐하죠ㅡㅡㅜㅜㅜㅜㅜ 노트북인데!...
    백도
    데몬 사용법은 잘 이해가 안 되서 인터넷에서 찾아 설치했구요, 설명이 잘 되어 있어서 별 문제없이 잘 깔았어요. 게임 실행도 아주 잘 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카이
    2cd 이어서 3,4 이어서 데몬에 삽입해주시면됩니다 ^^
    미친기타
    받아갑니다!!
    경기도싸람
    설명서 내용을 좀더 상세하게 하셔야겠는데요 에휴 돈날릿네
    러블보리
    저는 막힘 없이 잘 설치했어요! 감사해요!
    졸데
    그런데 이 심즈 저 사진처럼 되는거에용??
    kinpa988
    ㅠ왜안되져 시디1 삽입? 할라하는데 다운로드가 되다가 안되요
    무적을지부대
    윈도우 10 업데이트받았는데 .. 실행이 될까여?
    행복한늑대
    한글패치 어떻게 하는거에요? 레지스트리 찾기 하는데 폴더가 안떠서요.
    무적을지부대
    시디 모양의 이미지를 심즈 거기에다 넣었는데 왜 자꾸 안된다고 뜨죠..?CD1 넣어도 그렇고 다 안된다고 뜨네요
    내눈의너
    음?해보고잇어요 ㅎㅎ
    꼬질이
    감사합니다
    독수리2
    저거 덮어씌우기는 어떻게 하나요 다른건 네이버에 다 찾아서 했는데ㅠ 덮어씌우는게 뭔말인지
    줴용
    sims2 CD1데몬에 이미지 삽입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svt486
    다운받아갑니다!
    이수신장군
    씨리얼코드랑 노트북으로 다운받는건데 어떻게받는지 알려주세여
    딸기맛우유
    1.0폴더는 ?? win7
    감다고구마
    당연히 재밋으리라 믿어요 ^^
    훈쟁님
    헐 그동안 소문으로만 들엇던 심즈를 여기서 받게되다니 ㅠㅠ 감사함당! 잼게할께요!
    샤브샤브
    윈도우8은 한글패치 안되나요?
    sahe9322
    시디스페이스로는 안되나요? 시디스페이스로 깔고나서 윈도우 7이라 프로그램파일 86 EA게임들어가서 덮어쓰기해도 덮어쓰기 자체가 안되네요? 어떻게해야되죠 ;;
    딸기좋아
    뭔소린지 하나도모르겟어요.........
    양상군
    실행 방법 자세한 덕에 쉽게 설치 했어요 ㅅ
    아잠만요
    7. 첨부된 크랙 폴더에 있는 sims2 파일을 C:\Program Files\EA GAMES\The Sims 2\TSBin 에 '복사하기'(같은 파일 있다고 나옵니다. 덮어씌워주세요) 윈도우7 은 Program Files (x86)
    a8282
    혹시 윈도우 몇이죠?
    복언니
    감사합니다 잼있게 게임할게요~
    ckstk3040
    한글 패치방법중에 밑에 1.0폴더.. 어디에 있는거지요??ㅠㅜㅜ
    미녀가되고파
    위에 설치 안된다는 글 보고 걱정했는데. 전혀 설치하는데 문제 없습니다. 윈도우7에서 잘 됩니다. 파일에 같이 첨부된 설치방법 보고 까니까 쉽게 깔고 한글 패치도 했습니다.^^ 그리고 확장팩도 있으면 같이 올려주실 수 있나요?
    꼬질이
    설치가안되요ㅜㅜ 삽입이안돼요ㅜㅜ
    죽방아
    그동안 오해로 인한 판매금지먹었습니다.. 답변늦게 해드려서 감사합니다. 쪽지답장도 다해드렸습니다 ^^ 믿고 다운받은 또기잇판매자입니다~
    왓챠우
    크랙폴더가 어디 있나요 지금 3시간 째 설치 못 하고 있어요
    제임스카메론
    혹시 윈도우 몇인가요?
    드림맨
    씨디;모양 이미지가 어딨음; 개사기네진짜
    alpachino
    이미지삽입이라는걸 모르겠네요^^
    우리야난
    어마 무시한 설명을 주셨으나 제가 그 설명이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ㅜㅡ 사진을 그 cd1에 넣으라 하셨지만 넣어지기가 아예 안됩니다ㅠ그래서 그냥 그 cd1,2,3,4를 모두 실행기에 다 넣고 실행 해도 x표시가 있고ㅠ제가 기본 지식이 없는지 이해가 안가서 실행 못하고 있습니다ㅠㅜ
    현남이
    씨리얼코드가뭔가요 저도쪽지좀부탁드려용 ㅠㅠ
    걸걸이
    그리고 설치중에 막 짝맞추는 게임나오는데 그건그냥 설치시간동안 심심할까바 있는기능같아용.. 이미지삽입은 사진삽입이아니라 파일삽입같은..?
    dktbfkaus22
    해결^^자료 감사해oㅕ
    블랙버그27
    크랙을 어따 덮어써야합니까.... 심즈2파일을 왜 TS에 복사하기 합니까.... 크랙폴더가 어디있고... 어디다 복사를 합니까... 붙여넣기 아니에요 ?...
    내가니바이스
    코드 번호를 입력하라는데 우째요
    제주김짱
    맞습니다 하,,ㅋㅋㅋ 대신 설명해주셨네요..ㅋㅋ 설명서에 충분한 설명이되어있다고생각한거같ㅌ은데..
    anotehrbirth
    아주 너무 잘됨 근데 심이 화장실 문열고 다른곳 갔는데 .. 닫지도않고 ; ㅜ,ㅜ문팔라니까 사용중인 물건은 선택할수없습니다 라고나와요. 이거 오류 어케요 ? 컴터 재부팅하고해도 그러네요 ㅜㅜ.....문활짝임 ;
    십영이
    완전잘돼네요 믿고다운받읍니다 ㅎㅎ
    줴용
    설치방법좀 자세히 다시 알려주세요...처음해보는거라...
    드림맨
    오왕... 설명이 정말 자세하게 되어있네요~ 실행 잘됩니다^^ 감샤해요!!
    betaline
    둠칫...다운받으려는데 댓글들때문에혼동이온다 ㅎ
    aa101010
    나쁘지않네영ㅎㅎㅎㅎㅎㅎ
    오케이굿
    이미지를 삽입하는 게 뭔가요
    갱갱21
    다운 받고 설치 완료후, 첨부된 크랙 폴더의 심즈2파일만 옮기고 덮어띄웠어요. 한글패치도 지시대로 잘 했구요.. 근데 실행이 안 돼요ㅜㅜ 메시지 없는 에러창만 뜨고 확인키만 누를 수 있게 돼 있는데 눌러도 아무 변화가 없네요.. 윈도우7 이용자입니다. 해결법 좀 부탁드려요~ 언넝 하고파요~
    따봉
    설치할때 A problem occured when trying to transfer the file어쩌구 뜨면서 안대는데어쩌져
    ffff7
    시리얼 번호가 뭐죠 ㅠㅠ
    오케이굿
    CD-ROM을 삽입하라는데 이건 뭔가요??
    싸커즈
    다설치 했는데 실행이 안되네요
    alpachino
    CD1에다가 이미지 삽입하는거 어떻게 하는거죠? 설치방법이 어렵네요
    아놔바놔운동
    심즈찾고 있었는데 감사해요ㅠㅠ!!
    내가니바이스
    5번 어디에 어떻게삽입하라는소리죠..?
    4비트닉넴
    받아가요~~
    러블보리
    바로 압축푸시면 sims2 라고 크랙있습니다
    jimtt
    오우 오렌만에 하는 심즈네요ㅋㅋ 재미있게하겠습니다
    사랑qhwk
    데몬으로 안대서 시디스페이스로 했는데 컴터못하는 제가 한번에 설치를 했어요 !!! 감사합니다 ^^
    아솜이
    시리얼 코드좀 알려주세여
    unorr
    윈도우7인데 한글패치에서ㅠㅠ wow거기서 eagame도 밑에 1.0폴더도없어요
    봉숙이
    wow뭐시기에 ea없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어케해야되여
    주진메소
    ㅎㅎ 1단계와 2단계는 성공인데 뭘 시디키같은걸 쳐야 하나 보네요.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병주고약줌
    해봄 굳굳 재미있으라나
    기수장33
    노트북안되나요?
    carrik16
    이미지 파일 삽입 안되는데용;;ㅠ
    kydkyd21
    다깔앗는대 도대체 크렉이 어디에잇는거죠ㅜㅜ 미치겟네 첨부된파일에 크랙없는데? 어디서 내가 다운받아야대는건가여?
    주성치맨
    윈도우 7 쓰는대요.. 한글패치하다가 멘붕올뻔했는대.. 다행히 밑에 설명보고 설치했어요^^ 넘넘감사해요~~
    mkfka
    되긴 되는데 이거 복사하기해서 덮어씌우는게 안되네요 ㅠㅠ 어떻게 하죠?
    wayfe
    아윈도우10은안되나요??
    장미봉숭아
    어차피 240포인트니 실행되면 땡큐고 안되면 슬프겠네요 걍 다운받아봅니다
    블랙버그27
    크랙 파일이 없어요 ㅜ.ㅜ
    권상남
    please insert disk number2 라고 뜨는데 어떡해요 ㅠㅠ..??
    컬쳐랜더
    음 윗댓글보고 다운 받아도 되나하고 반신반의 하기는 했는데 괜찮네요 허헛 올리신분이 아주 친절하게 어떻게 해야 되는지 써놔서 씨디 스페이스 다운 받은거 빼고는 뭐 별 힘든거 없습니다. 재미있게 잘할게요 감사합니다
    미녀가되고파
    하라는데로다해서다하구실행누르면자꾸 안되다는영어뜨구확인만누를수있게되요해결방법좀 윈도7입니다
    ymohe
    크랙 덮어쓰기했는데 CD를 삽입하라고만 나옵니다 크랙에 문제 있는거 같은데요
    kimdddsss
    시디키 뜨는건 설명이없네요 딴 사람들은 시디키는 안 떳나요?
    cplott
    데몬으로 안되서 씨디스페이스 돌렸더니 되네요 ㅋㅋㅋㅋㅋㅋ 이유는 모르겠지만 돌아가면 되는거겠죠 ㅋㅋㅋ:) 재밌게 하겠습니다 ^ㅁ^
    mmin223
    돈아 까워요~ 따운받지마세요~ 제포인트 돌려주세여
    현규선생
    진짜 다운받고싶었는데 감사드려요 ^^
    양상군
    감사합니다1!
    지투호갱
    이해하기어렵네요 내용이
    천사예삐
    다운받아갑니다~
    비행기44
    데몬이었으면 제목에 써주시지.....모르고 받았네....쩝....지워야겠네...ㅎㅎ
    주녕임당
    압축파일 푸니깐 CD1, CD2.iso 파일이 손상된 파일이라고 뜨는데요? 어떻게 해야되나요?
    복언니
    잘못된 코드번호를 입력했다는데 뭐져
    으흐하하
    이미지삽입하는걸모르겠어요 ㅠㅠ
    뿌뿡이
    이미지삽입어떡해해요?
    seotaeju
    CD1 파일이 손상되었거나 없다고 나옵니다. 지우고 압축 풀고 반복해도 똑같네요.... 어떻게 해야 하나여?
    훈남병훈
    이미지삽입어떻게해요
    skqlgs99
    다운하는방법좀 알려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
    탭사자
    크랙폴더 뭐입니까..ㅠㅠ 그리구 덮어쓰라는 파일은 어디있나요?ㅠㅠ
    병주고약줌
    넿ㅎ 제가 직접하면서 설명서를 적은거라 자세히 나와있을꺼라봅니다^^
    졸데
    윈도우7인데 wow6432node에 ea게임즈가 안보이네요..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