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판매자가 해보고 믿고받는 다운로드] 롤러코스터 타이쿤3 노데몬 강추
    카테고리 없음 2020. 12. 8. 11:28

    다운로드



    [판매자가 해보고 믿고받는 다운로드] 롤러코스터 타이쿤3 노데몬
    파일명용량
    RCT3_KOR.zip625.2M
    Thumbs.db5K

     

     

     

    - 롤러 코스터 타이쿤 3 최소사양 -
    컴퓨터 운영체제 : Windows 98 / Windows 2000 / Windows XP / Windws Me
    CPU : 인텔 펜티엄 3 733 MHz 호환
    비디오 카드 : 32 MB NVIDIA GeForce 2 이상 또는 ATI 라데온
    하드 디스크 : 600 MB
    메모리 카드 : 128 MB / RAM : XP = 256 MB
    사운드 카드 : Windows 98 / Me / 2000 / XP 호환 16 Bit 사운드 카드
    다이렉트 X : 9.0 c 이상

     

    - 롤러 코스터 타이쿤 3 권장사양 -
    컴퓨터 운영체제 : Windows XP
    CPU : 인텔 펜티엄 4 1.3 GHz 호환
    비디오 카드 : 64 MB ATI Radeon
    하드 디스크 : 600 MB
    메모리 카드 : 256 MB / RAM : XP = 384 MB
    사운드 카드 : 돌비 디지털 오디오를 사용하려면 돌비 디지털 라이브를 포함하는 PC 오디오 솔루션
    다이렉트 X : 9.0 c 이상

     

     

     

     

     

     

     

     

     

     

     

     

     

     

     

     

     

    이용등급:

     

     

     

     

     

     

     


    세아이빠
    많은 다운 부탁드립니다 ^^
    dnzlfi
    저도,,,위에 몇분들처럼 롤코 플러스를 누르면 까매졌다가 다시 바탕화면ㅇ으로 나가면서 작동이 중지되었다고만뜨네요 별짓을 다해봤는데 안되요 오랜만에 해보고싶은데ㅠㅠ 방법좀 ㅠㅠ
    xxkehd
    윈도우10도 잘됩니다! 안되시는분들 저도 똑같이 안됐었어요! 압축파일푼파일지우시구 다시한번 새로압축푸시고 재설치해보세요~되실꺼예요! 한글아니신분들은 설정들어가셔서 한국어로 바꾸시면됩니다! 잘쓸께요'ㅁ' ㅎ
    도룬자
    잘 받아갑니다^^
    아잠만요
    내컴퓨터가 속도가느리고 렉걸어요ㅠㅠㅠ 오류가돼요ㅠㅠㅠ
    안혜영
    실행이 안돼요; 윈도우8인데, 응용프로그램 파일로 실행을 아무리 해도 검은화면 떳다가 중지돼버려요ㅠㅠ 윈도우8은 안되나요?
    nnd
    네 즐거운하루되세요~
    에리킬
    다운받았스니다! ㅈ밌게 잘하겠습니다^^!
    아이맥
    윈텐 잘됩니다^^ 즐겁게하겠습니다~
    232323
    다운 감사드립니다 쿠폰드렸습니다 ^^
    건기기
    쿠폰한장 드렸습니다 ^^
    카라맨
    잘받아갑니다 판매자님 쿠폰하나주시면 정말 감사합니닷!!!!수고열!
    width008
    이게임을조아하는데요 재가직접 한번 해보겟습니다 !
    rkfsltis
    윈7이상 지원안됩니다 받지마세요들~
    말뚝이2
    안됀다 받지마라
    혈전22
    믿고받아가요
    밍슈슈슈
    감사합니다 ^^ 덕분에 오랜만에 재밌는 게임 합니당 ~~^^
    grreeen1001
    안됩니다...
    빅브로2
    잘만들었습니다 그런데 부탁좀요 한글로 해주시고 쿠폰좀요 ㅠㅠㅠㅠㅠ
    arrsie101
    잘됐으면좋겠어요
    복녀쓰
    응용프로그램 모라뜨는데여
    밀크티굿
    잼게할께요 ㅎㅎ
    rkfsltis
    쿠폰주세염!
    동주이
    사용자 정의 시나리오를 하려고하니 불러오기만 되고 실행이 게임실행이 안돼요...ㅜㅠ
    이수신장군
    왜 안되는걸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뿌뿡이
    흠 저도 까만화면만 터지는데 작동중지라고 나오네요 지금 다시 설치중이에요 혹시 이럴땐 어떡해해야 하는지 알으시면 알려주세요
    양지호83
    어떻게 안된다는거죠?
    anotehrbirth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서기vv
    32bit만 돌아가나요?
    rkdgus1233
    받아갑니다 감사해여!!
    Zhaisix
    재미있게 잘 해보겠습니다~^^
    훈남공세
    안되는데 된다는것들은 뭐냐
    진궈궈궈
    비트하곤 상관없을겁니다 ㅎㅎ
    기수장33
    윈도우 8는 지원이 안되는거같습니다..
    hszsz
    엄청 찾아다녔어요..ㅠㅠ감사합니다~!잘쓸게요ㅎ
    andiagn
    와 올려주샤서 감사합니다 ㄹㅇ 이거 개잘되ㅇ요 정말사랑합니다 또기잇님
    태겸왕자
    안되요 환불해주세요 계속 안켜짐
    tizl7
    다운받앗는데 어떻게 실행하는거에요 ?
    기수장33
    켜졌다가 바로걍 꺼져버리네여;; 윈도우7 다시받고있습니다
    dzzza
    왜 팬더 누르면 안되죠 팅기네요 ㅠㅠ
    도룬자
    네 잘됩니다 판매자 컴퓨터도 윈도우7입니다 ^^ 즐거운게임됩십시오
    kydkyd21
    맨처음 파일에서 실행하는게 있을겁니다
    과제싫어
    윈도우 7 인데 다운로드 안되요 .ㅡㅡ 쿠폰주세요
    오렌지미니
    저도 안되서 지우고 다시다운중...
    nolsea
    실행 파일뭘로 하셨는지?
    황제오공이
    감사합니다 ^^
    kinpa988
    저도 윈도우7쓰는데 작동이중지되네요..ㅎ
    찐우기
    안켜지네요 다시 지우고 다운도해보고 압축도 다시풀어보고 백신도 꺼
    nolsea
    판매 자님.. 저는 왜 영문으로 나오나요?? 한글로 바꾸는 법좀요..
    bhffdd
    윈도우 7인데 실행이 안되네요 어떻게 된거죠? 팬더아이콘 실행파일 눌렀는데 작동이 중지되었다는 안내만 뜨네요 자꾸ㅠㅠ................
    셧새다
    그리고 실행파일은 rctplus 팬더모양 클릭하시면 됩니다! 혹시 알약때문에 안될수도있으니 알약끄시구 다시한번 압축풀어보세요 ㅎ
    병주고약줌
    다운이 안되는데..어쩌죠? 연결초과라고 뜨고 사용자초과 라고도 뜨네요;;
    whatup23
    다운로드 안되요.
    domimi2
    네~ 감사합니다 ~^^
    에피피
    네 고맙습니다 ~^^ 보람차네여
    바보2045
    실행이안됩니다 압축풀고 실행하면 검은화면떳따가 꺼집니다
    금은빛
    실행파일이 RCT3plus 이거아닌가요? 까만화면 떳다가 바로꺼지는데.. 지우고 다시한번 내려받앗는데도 안되요ㅠㅠ
    nolsea
    팬더 아이콘 누르면 실행되는거아닌가요? 화면이 검하게 됬다가 꺼져버리고 실행이 계속 안되네요 ㅠㅠ 어떻게 해야하나요? 윈도우7 이에요
    미녀가되고파
    ㅠㅠㅠ안켜져요
    호우호우호
    실행은 되는데 오류가 많이나네요. 게임하다가 중간에 너무 많이 튕깁니다. 시작도 하기전에 3번튕기고 지워버렸네요
    유콜드
    아놔.ㅡㅡ 윈8인데.ㅡㅡ
    폰사야대
    윈10 안되는데 된다고 한새끼나 이거 올린 놈이나 똑같은 놈이네
    걍16
    정말 안되네요 어딘가 손상 된걸까요..?ㅠ
    훈남병훈
    안됩니다 제가 윈10으로 호환성문제부터 exe. 파일 변환문제까지 다해봤는데 안됩니다. 윈7은요 해결방법이없습니다 그냥 팅겨버립니다.
    키라스라
    다운감사합니다 ^&^
    dksldkfjwl
    하 자꾸 꺼지네요....... 롤러코스터 만드려고 하면 계속꺼져요 ㅠㅠㅠㅠ 수고하세요 ㅠㅠ
    alpachino
    받아갑니다~
    훈남공세
    내컴푸터에는 중지뜨거나 오류에요ㅠㅠ
    왓챠우
    되는지 안되는지 몰겠지만 감사합니다 ^^
    왓챠우
    안되는걸 된다하네 ㅋㅋㅋ
    우와우왘
    실행하면 바로 꺼짐;;;
    컬쳐랜더
    작동중지라고 하는데 뭡니까..
    터프한놈
    설치간단했으면 좋겠네요 ㅜㅜ 다운중이라 기대기대 고마워요
    윌슨가1
    다들똑같이 자꾸 켜졋다가 바로 꺼지는데 참 ..어쩌라는거죠 ;
    주녕임당
    첨엔 작동이 중지되었다고 해서 테스트하고 ?또 안돼서 지웠다가 다시 깔았는데 참 잘돼네요ㅎㅎ맛나게 하겠습니다
    넌누구3
    잘 가져갔고 잘됩니다요~~~
    siyk
    켜졌다가 실행안된다고 꺼지네요 ㅜㅜ
    cfchoi67
    그거 다시다운받기 해보세요
    봉술걸
    안됨 돈만 쳐 날렸네 ㅡㅡ 까만화면에 대한 거 말해줘야 사람들이 하지 ㅡㅡ 환불해줘
    4비트닉넴
    왜안될까요ㅠㅠㅠㅠ
    gba456
    처음에 다영문입니다 게임에 들어가셔서 옵션에서 English 에서 korean 으로 변경하는겁니다 ^^
    바상만5856
    윈도우7되나여
    이수신장군
    이거 댓글들 사기입니다. 윈10 절대 안돼 진짜 호환성이고 계정만들고 개염병떨어도 안됌 절대 사지마 내꺼 빨리 환불시켜
    우리야난
    윈도우 7인데 실행하면 검은화면 떳다가 튕기는데요ㅡㅡ;
    훈남병훈
    윈도우7 64비트 쓰는데 실행이안되네요 호환성들어가서 256색으로 실행 체크해도 안되요 해결법좀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뿌뿡이
    오랜만에 옛날 생각 나고 좋네요 감사합니다.^^올려주셔서 감사해요
    nnd
    다운 잘 받을게요
    sojubber
    실행하니깐 검은 화면 떳다가 다시 꺼져요ㅠㅜ
    대마왕113
    사랑합니다♥ 너무잘되요
    태겸왕자
    혹시 몇비트인지 아시나요?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